포그바는 맨체스터와 협상할 생각이 없다고 합니다. 포그바의 에이전트는 유벤투스와 연봉 협상에 돌입했으며
파리생제르망도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투헬 감독은 크리스텐센이 팀을 떠날 것을 인정했습니다. 최근 FA컵 결승에서 부상에서 회복하고 경기에 나설 수 있는 몸상태였던 크리스텐센이 일방적으로 못 뛴다고 통보한 것에 선수단 전체가 충격을 받았다는 기사도 나오며
이러한 상황에 대해 투헬이 입을 연 것 입니다. 크리스텐센과 케시에는 바르샤 선수라 봐도 무방하다고 로마노 기자가 전했습니다.
시메오네 감독이 자신은 아틀레티코를 떠나지 않을 것이라고 인터뷰를 통해 전했습니다. 또한 아틀레티코 수뇌부도 다른 감독과 접촉이 없었으며 시메오네 감독을 믿고 있다고 합니다.
아스날은 상파울루의 신성 마르키뉴스와 계약에 합의했습니다. 계약은 27년까지입니다. 마르키뉴스는 왼발잡이 오른쪽 윙어로 기대받는 유망주입니다. 또한 아스날은 맨시티의 제주스에게 공식 비드를 할 준비를 마쳤습니다.
레알은 지난 음바페측과의 미팅에서 긍정적인 협상을 했으며 이번 이적에 낙관적이라고 합니다.
또한 음바페가 르키프와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관련된 모든 당사자를 존중해야 합니다. 이제는 끝났습니다. 몇 가지 세부 사항만 남았습니다... 하지만 이제 끝났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음바페는 "6월 프랑스 대표팀에 합류하기 전 미래에 대한 결정을 공식적으로 발표하겠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회장 세레소는 그리즈만은 팀에 남을 것이며 돈은 문제가 아니라고 인터뷰를 통해 말했습니다.
바르셀로나의 신성 가비가 팀과 27년까지 재계약에 합의했습니다. 기존에 50m유로였던 방출조항은 1조로 올릴 예정( 사실상 없는 조항)입니다.
아스날의 엘네니는 몇 주안에 재계약에 합의할 것입니다. 엘네니는 지속적으로 팀을 향한 애정을 보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