귄도안은 맨시티와 재계약보단 팀을 떠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바르셀로나, 다수의 독일 팀 및 아스날(챔스를 나갈시)이 귄도안 영입에 관심이 있습니다.
라이언 흐라번베르흐가 뮌헨 입성을 눈 앞에 두고 있습니다. 이제 협상은 최종 단계이며 계약 기간은 27년까지로 예상됩니다.
바르셀로나는 아스필리쿠에타와 알론소에 대한 영입을 준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바르셀로나는 알론소 영입에 관심이 있으며 가격만 맞는다면 알론소를 영입할 것입니다. 아스필리 쿠에타는 현재 첼시로부터 2년 재계약을 오퍼받았으며 협상을 가질 계획입니다.
레반도프스키는 현재 바르셀로나를 원하고 있지만 뮌헨의 제안도 들어볼 예정입니다. 첼시, 파리생제르망도 원하지만 레반도프스키는 바르셀로나를 강력히 원하는 중입니다.
프랭키 데 용은 챔피언스리그에서 뛰는게 최우선이며 샤비의 바르셀로나에서도 행복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제안은 고려해볼 수 있으며 에릭 텐하흐는 데 용의 마음을 바꾸고 싶어 합니다.
토트넘은 쿨루셉스키와 로메로를 완전 영입할 것입니다. 총 천억정도 지출이 예상됩니다.
마우리치오 사리(라치오)감독은 밀린코비치 사비치가 이번 여름 떠나는 것은 어려울 것이며 떠난다 하더라도 외국 클럽에서 뛰게 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라치오는 밀린코비치 사비치의 몸값으로 930억 이상을 원합니다.
음바페는 가족, 측근들과 회의를 가지기 위해 카타르에서 돌아왔다고 합니다. 레알마드리드는 이 이적에 굉장한 자신감을 드러냈습니다. 아직 음바페 측과 파리생제르망의 공식적인 이야기는 없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