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축구/스카우팅 리포트

5/2 해외 축구 뉴스

by 삼열이라네 2022. 5. 2.
728x90
반응형

https://twitter.com/i/status/1521079909468319745

 

Sky Sports Premier League on Twitter

“The FA will investigate Richarlison after he threw a smoke flare back into the stands following Everton's win against Chelsea. https://t.co/h8p56u2oiU”

twitter.com

 

FA는 에버튼이 첼시를 상대로 승리한 후 관중석에 연막탄을 던진 히샬리송을 조사할 것입니다.

 

 

데파이를 향한 많은 EPL팀들의 관심이 있지만 아직 협상까지 이어지진 않았다고 합니다.

데파이는 바르셀로나에 남고 싶으며 몇년간 바르셀로나에서 중요한 선수가 되고 싶다고 인터뷰를 통해 전했습니다.

 

첼시는 여전히 쿤데를 원하고 있습니다. 투헬 감독은 2전부터 쿤데의 팬이었으며 영입을 희망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세비야는 쿤데의 몸값을 바이아웃인 € 80m(1000억 이상)을 원하고 있습니다. 

첼시는 이번 여름 뤼디거와 크리스텐센을 모두 잃습니다.

 

바르셀로나의 디렉터 알레마니는 레반도프스키 이적설에 대해 입을 열었습니다.

"레반도프스키의 에이전트와 어떤 만남도 없었다. 또한 나는 협상 과정에 대해 말하고 싶지 않다."

 

또한 알레마니 디렉터는 가비와 우스만 뎀벨레가 팀에 남길 원하며 재계약할 준비가 되었다고 전했습니다. 

하지만 바르셀로나의 주급 상한선때문에 조심히 다룰 것이라 전했습니다.

윌리엄 살리바는 인터뷰를 통해 아스날 컴백에 대한 생각을 밝혔습니다.

살리바는 아스날로 돌아가지 않을 것이며 마르세유가 그의 클럽이라며 마르세유에 충성을 나타냈습니다.

 

손흥민이 레스터와의 경기에서 2골 1도움을 올리며 맹활약한 가운데 드디어 차범근의 유럽리그 한시즌 최다골(17골) 기록을 경신했습니다. 현재 손흥민은 득점 1등 살라와 3골차이로 바짝 추격 중입니다.

 

피를로는 스페치아의 새로운 감독 후보입니다. 현재 매우 가까운 상태이며

전 파리 생제르망의 선수엿던 티아고 모타(현 스페치아 감독)는 새로운 도전을 위해 팀을 떠날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