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리그/뉴스&루머

20라운전 K리그 이적 루머

by 골의 순간 2022. 7. 4.
728x90
반응형

20라운전 K리그 이적루머 시작합니다.

 

 

출처: 울산 현대 공식 홈페이지

울산 현대가 산둥 타이탄에서 임대로 데려온 레오나르도 선수를 완전 이적 추진한다는 루머가 있습니다.

또한 산둥 타이탄 쪽에서 기본 이적료를 2~30억를 불러 완전 이적이 힘들 수도 있다는 루머가 있습니다.

 

 

출처: 산둥 타이탄 홈페이지

전북 현대와 포항 스틸러스가 산둥 루넝 타이탄의 손준호 선수 임대를 나두고 경쟁이고, 포항 스틸러스는 외국인 선수 한명과 손중호 선수 복귀 둘중에서 저울질 중이라는 루머가 있습니다.

또한 손준호 선수는 전북행을 원하고 전북 구단도 원한다는 루머가 있습니다.

 

출처: 울산 현대 공식 홈페이지

울산 현대로 임대중인 아마노준 선수가 조만간 울산 현대 완전 이적 오피셜이 뜰거라는 루머가 있습니다.

 

 

출처: 전북 현대 모터스 공식 홈페이지

알나스르에서 전북 현대로 임대를 온 김진수 선수를 전북 현대가 완전 영입 할 가능성은 아직 남아 있고, 임대 연장 가능성은 아주 실낱같은 희망이 살아있다는 루머가 있습니다. (임대 연장 되었다는 루머도 있습니다.)

또한 실패한다면 일류첸코 선수가 나가고 외국인 선수로 대체하자는 의견이 떠올랐으나, 코치진들은 일류첸코 선수 판매를 반대한다는 루머가 있습니다.

 

울산 현대가 헝가리 국가대표 공격수 아담 마틴의 영입을 위해 오퍼를 했다는 헝가리 매체의 보도가 있습니다.

또한 최근 소속팀 경기에서 명단 제외 되었고, 최근 아담 마틴의 소식 구단에서는 이적료를 20억 (150만) 유로를 요구 했다는 루머가 있습니다.

 

 

출처: 제주 유나이티드 공식 홈페이지

제주 유나이티드의 홍성욱 선수가 태국의 무앙통 유나이티드로 임대 간다는 루머가 있습니다.

 

 

출처: 전북 현대 모터스 공식 홈페이지

전북 현대의 맹성웅 선수가 FC 안양으로 복귀 한다는 루머가 있습니다.

 

출처: 부산 아이파크 공식 홈페이지

부산 아이파크의 안병준 선수를 스트라이커 부재를 겪고 있는 수원 삼성과 인천 유나이티드가 노리고 있다는 루머가 있습니다.

 

출처: 전북현대 모터스 공식홈페이지

전북 현대의 일류첸코 선수를 스트라이커 부재를 겪고 있는 FC 서울과 인천 유나이티드가 노리고 있다는 루머가 있습니다.

또한 전북의 감독 코치진들은 일류첸코 잔류를 희망하지만, 전북의 프론트는 이적을 찬성한다는 루머가 있습니다.

 

 

출처: 부산 아이파크 공식 홈페이지

부산 아이파크의 안병준 선수는 인천 유나이티드에 가고 싶어 하는 상황이고, 하지만 부산은 인천과 수원 모두 협상 진행중이고 아직 확정된 사안은 없다는 루머가 있습니다.

 

부산은 인천의 젊은 선수들을 원하고 있고, 수원에게는 한때 이름을 알렸더 선수들을 원한다는 루머가 있습니다.

또한 인천은 패닉바이(급해서 막 사는것)를 원하지 않아서 협상은 하면서 상황을 지켜보고 있고, 수원은 패닉바이(급해서 막 사는것)를 해서라도 데리고 오려한다는 루머가 있습니다.

 

현재 안병준 선수는 인천에 있는 상태이고, 인천과의 협상은 던딜(계약완료)까지 갔었지만 협상은 오리무중이라는 루머가 있습니다.

 

 

출처: 인천 유나이티드 공식 홈페이지

인천 유나이티드에서 과거에 뛰었다가 다른팀의 갔던 선수가 복귀 할수도 있고, 협상 상황은 생각보다 긍적적인 상황이고 성사 된다면 팀에 큰 힘이 될 것 이라는 루머가 있습니다.

 

출처: 강원 FC 공식 홈페이지

강원 FC에서 전북 현대 선수에게 오퍼를 했다는데 전북에서 김대원 선수를 트레이드에 포함하지 않으면 협상을 하지 않다고 했다는 루머가 있습니다.

 

출처: 제주 유나이티드 공식 홈페이지

제주 유나이티드의 주민규 선수, 전북 현대의 송범근 선수, 수원 삼성의 김건희 선수가 J리그에서 많은 관심을 받는 중이라는 루머가 있습니다.

 

 

출처: 감바오사카 공식 홈페이지

감바 오사카의 주세종 선수가 K리그 복귀를 알아보고 있다는 루머가 있습니다.

또한 요새 홈에서 잘하는 2부리그 구단(대전)과 협상중이라는 루머가 있습니다.

 

출처: 수원FC 공식 홈페이지

수원FC가 올 여름 이적시장에 빅 사이닝을 고리고 있고 그 선수는 윤빛가람 선수(제주)와 라마스 선수(대구)라는 루머가 있습니다.

 

출처: FC서울 공식 홈페이지

FC서울이 슬로베니아 리그 득점왕 출신 선수를 영입 할꺼라는 루머가 있습니다.

 

출처: 수원삼성 블루윙즈 공식홈페이지

수원 삼성이 일본 시미즈S 펄스에서 뛰고 있는 오세훈 선수의 임대를 알아보고 있다는 루머가 있습니다.

또한 수원과 부산 2:1 트레이드로 부산의 공격수(안병준) 가 수원으로 간다는 루머가 있습니다.

반응형

'K리그 > 뉴스&루머' 카테고리의 다른 글

22라운드 전 K리그 이적 루머  (2) 2022.07.15
21라운드 이후 K리그 이적 루머  (0) 2022.07.11
18라운드 전 K리그 이적루머  (0) 2022.06.25
K리그 재개 후 루머  (0) 2022.06.22
A매치기간 K리그 루머  (0) 2022.06.11

댓글


"); wcs_do();